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본 블로그의 목적

오른이 말하는 진실

by LEGALMIND-LAW 2020. 3. 4. 14:54

본문

본 블로그는 형사 분야 여러 사례를 알아보고 해법을 찾을 수 있도록 도움을 드리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형사재판 결과는 사건 당사자에게 평생의 오점을 남길 수도 있는 만큼 부당한 수사 혹은 위증, 조작된 증거 등으로 억울하고 편향된 재판을 받아 고통을 받는 분들이 생기지 않도록 정확한 정보전달을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본 블로그의 목표
 
본 블로그는 법무법인 오른의 변호사들과 실무진들이 실제로 사건을 수행하고 경험하지 않고는 알 수 없는 알짜 정보와 이해하기 힘든 법률 지식을 쉽게 전달하기 위해 노력합니다.
 
콘텐츠의 제작 및 저작권
 
본 블로그의 모든 콘텐츠는 법무법인 오른의 소속 변호사들과 전문 인력들을 통해 제작됩니다. 또한 모든 콘텐츠는 크리에이티브 커먼스(Creative Commons License) 2.0 정책을 준용하고 상업적, 비상업적 용도를 구분하지 않고 본 블로그의 전체 혹은 일부의 인용을 허용하지 않습니다.
 
단 본 블로그의 콘텐츠를 공유, 전달할 시 저작자를 표시하고 출처를 밝히고 내용의 전체 또는 일부 복제, 유사 변형 및 각생한다면 이용할 수 있음을 고지합니다.
 
면책 공고
 
본 '불편한 변호사들' 블로그에 기재된 모든 콘텐츠는 형사분야의 법률적 분쟁에 관한 포괄적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제작되었습니다. 다만, 콘텐츠 제작 과정에서 변호사들과 법률 실무자들의 주관적인 법리해석이 일부 포함되어 있을 수 있으므로 본 블로그의 내용을 공권적 해석 내지, 구속력 있는 해석 또는, 확정적 해석 및 이와 유사한 해석이라고 오인하여 발생되는 문제에 대해서는 본 블로그의 책임이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법률 관련 문의
본 '불편한 변호사들' 블로그는 형사 소송과 관련된 기초지식, 노하우 등 이와 관련된 정보를 필요로 하는 분들을 위해 만들어져 정직하게 그 정보를 전달하는 일에 목적이 있습니다. 만약 본 블로그에서 전달받은 정보가 궁금하시거나 쉽게 이해가 안 되는 점이 있다면 쪽지나 댓글, 혹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성실히 답변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